오대산클라우드

문수성지 오대산 월정사


월정사Odae mountain Woljeongsa

마음의 달이 아름다운 절
부설기관

문수성지 오대산 월정사

연꽃어린이집


어린이들이 올바른 생활습관을 통하여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다른 사람과 더불어 생활하는 사회성과 자기의 느낌을 창의적으로 표현하여 언어생활을 할 수 있도록 통합적 교육을 합니다.

꿈과 지혜를 함께 키우는 어린이집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
교육프로그램

1. 발달단계에 맞춘 전문교육

아이들의 신체발달 및 정서발달을 잘 이해하고 아이들을 교육하는 데 필요한 기초지식을 갖춘 유아교육 전공자에 의한 전문교육이 이루어집니다.

2. 개인별 특성에 맞춘 수준별 교육

아이들의 개성을 존중하고 각자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연령별 발달 단계에 맞는 교육을 지향합니다.

3. 활동중심의 통합교육

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제를 중심으로 언어생활, 건강생활, 사회생활, 표현생활, 탐구생활이 골고루 이루어질 수 있도록 통합교육을 합니다.

4. 현장체험교육

오대산에 위치한 넓은 자연학습장을 이용하여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결실의 기쁨을 느끼게 하며 자연 속의 교육의 장으로 여러 가지 활동을 합니다.

5. 다도 및 예절교육

한복을 입고 실시하는 다도 및 예절교육을 통하여 웃어른을 공경하는 습관과 예절, 질서, 청결, 절제 등의 기본생활 습관을 몸에 익히고 자연스럽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갖게 합니다.

6.다양한 특별활동 교육

우리 것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사물놀이 및 태권도 교육을 실시하고, 예능(음악, 미술, 체육)특기활동을 통하여 신체와 정서의 조화로운 발달을 추구합니다.

7. 원과 가정의 연계교육

부모교육 및 부모참여수업을 실시하여 원과 가정의 연계가 활발하게 이루어집니다. 이를 통해 원과 가정의 일관된 교육철학 안에서 균형 있게 성장합니다.

문의

  • 전화번호 : 033) 335. 8853

25318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-8    전화 : 033)339-6800     팩스 : 033)332-6915
COPYRIGHT ⓒ 2016 오대산월정사. ALL RIGHTS RESERVED.